아삭아삭

김아랑 선수와 곽윤기 선수의 꽁냥꽁냥 본문

재미있는 일상

김아랑 선수와 곽윤기 선수의 꽁냥꽁냥

우주의쌀알 2018. 3. 21. 14:17


김아랑 선수가 곽윤기 선수와 실제 남매(?) 케미를 보이고 있는 건 많이 알려진 사실인데요. 

사실 사진만 봐고 곽윤기 선수 놀리는 데 도가 튼 것 같습니다 ㅎㅎㅎ

곽윤기 선수는 사실 김아랑 선수보다 6살 많은 쇼트트랙 맏형입니다

곽윤기 1989년생 vs. 김아랑 1995년생


곽윤기 160cm vs. 김아랑 168cm

ㅋㅋㅋㅋ

이거 때문에 김아랑 선수가 자꾸 놀립니다


가끔은 이렇게 친한 오빠 동생처럼 사진도 찍지만


이렇게 은근히 멕이는 사진을 찍을 때도 있고



병풍으로 쓸때도 있고

또 병풍으로 쓸 때도 있고




같이 다니고 싶으면 제대로 찍으라고 할때도 있고

폭풍 잔소리를 하다가



라이브 방송에 들어와서 어택할때도 있고



아무렇지도 않게 찍은 것 같지만


머리끄댕이 잡고 해맑게 웃고 있을 때도 있습니다


가끔은 키 175cm 심석희 선수를 불러와 같이 놀리기도 합니다 ㄷㄷㄷ


" 윤기 오빠는 눈도 크고 콧구멍도 크고 입도 크지만"

이라고 (키)로 멕입니다

그리고 오빠라고 매너손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ㅋㅋㅋ

꼭 현실남매 같은 모습입니다 ㅋㅋㅋ


두 분 모두 세계 최강의 실력을 갖고 있으니 앞으로도 이렇게 유쾌한 모습 자주 보여주세요~~~~

김아랑 선수, 곽윤기 선수 모두 홧팅입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