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삭아삭

가볼 만한 꽃 축제, 2018 창녕 낙동강 유채축제 본문

재미있는 일상

가볼 만한 꽃 축제, 2018 창녕 낙동강 유채축제

우주의쌀알 2018. 4. 10. 10:33

안녕하세요

이제 다시 따뜻한 봄 날씨로 돌아왔네요

이번 주 금요일부터 창녕 낙동강 유채축제가 열린답니다.

창녕 낙동강 유채축제 2018

4월 13일(금) ~ 4월 17일(화)

창녕군 남지읍에서 열리는 유채 단지는 33만 평 규모로 열려서 단일 최대 규모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벌써 13회째 되는 나름 역사 있는 꽃 축제에요




포토존도 아주 잘 만들어져 있으니 가보실 분들께서는 미리 사진 보시고 

포즈 생각해 놓고 가시길 바랍니다 ㅎㅎ


서울에서는 버스를 타고 갈 수 있는데요

남부터미널에서 타셔서 남지 터미널로 가시면 됩니다.

시간이 꽤 걸리니 푹 잘 준비하시고요 ㅎㅎ


벌써 4월 13일 표를 예매할 수 있어요


시간표를 잘 보시고 가야 합니다. 많지 않아서 차를 놓치면 한참 기다려야 합니다.



이건 서울로 돌아오는 시간표에요



남지 버스터미널에서 내려서는 2km에요 

버스 타고 와서 다리 운동이 필요하시면 음료수도 살 겸 천천히 걸어가셔도 될만한 거리에요

남지 체육공원 혹은 남지 유채밭으로 가시면 됩니다.

낙동강변에 바로 옆에 있어요 :)


남지 버스터미널에서 유채축제 단지까지

창녕 낙동강 유채축제 홈페이지에요

http://www.cng.go.kr/tour/festival


이번주는 낙동강 유채꽃의 노오란 꽃 바다에 빠져보아요~~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