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삭아삭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인기 멍뭉이 . 멍뭉이스타그램 본문

재미있는 일상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인기 멍뭉이 . 멍뭉이스타그램

우주의쌀알 2017. 6. 28. 15:07

 

오늘은 SNS에서 인기몰이중인 멍뭉이들을 소개 해 드립니다.

 

일명 #멍뭉이스타그램

 

치위니 - 치와와와 다스훈트의 믹스종입니다.

전 첨 보는 멍뭉이네요 ㅎㅎ

 

 

 

시츄인데 어릴적 건강에 문제가 생겨서 머리가 약간 기울었고 혀도 나왔다고 하네요

지금은 아주 건강하게 인기몰이중입니다 ^^

 

 

 

퍼기들인데 이미 미국 TV쇼에 다수 출연을 했다고 하네요

페북 인스타 모두 운영중입니다.

 

 

프렌치불독...

아주 쪼그만한 친구인데

광고 인기 스타라고 하네요

 

 

긔욤긔욤한 포메리안입니다.

부~~~~ 이름도 엄청 귀엽죠 ㅎㅎ

 

 

시바견입니다.

스시도 아주 잘 먹네요

부럽;;

 

 

 

멍뭉이스타그램만 잘 만들어도 멍뭉이도 좋고 주인도 좋고

일석 이조, 삼조입니다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