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삭아삭

웃긴 DIY작품 끝판왕들 본문

재미있는 일상

웃긴 DIY작품 끝판왕들

우주의쌀알 2018. 2. 18. 15:59

DIY의 끝판왕들이 나타났습니다.

자신들만의 작품, 나만의 DIY 구경 한 번 해 보시죠~

Airbag Accessories


T-Rex Heels

렉스가 받치고 있는 하이힐 ㅎㅎㅎ



Preserving Those Childhood Memories

담근 술 아닙니다;;; 

어릴적부터 갖고 놀던 인형을 모은것 입니다.


What A Beautiful Bowl

세상에서 가장 귀여운 흔적 ㅋㅋㅋ  아이 엉덩이!!



She May Be Trashy But At Least She Recycles

이건 좀 -_-;;; 아껴도 너무 아끼셨네요 ㅋㅋㅋ 

남편왈 : 여보 내 속옷이 자꾸 사라져~



Jean Bag Chair

애매한 듯.....뭔가...뭔가 ㅋㅋㅋ



Can Someone Explain This One?

정말 아릅답네요. 이 정도는 따라해볼만한 것 같아요


Someone Painted Birch Trees On Their Window

진짜 같죠? 그림입니다 ㅎㅎㅎ



Upcycling A Toothpaste Tube

치약으로 만든 동전지갑 ㅎㅎㅎ


Modern Aesthetic


할말이 없네요 빵 터짐 ㅎㅎㅎ


역시 DIY는 내가 만들고 싶은대로 만드는 게 최고 같네요 ㅎㅎ

예쁘든, 웃기든

내 맘에 들면 최고?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