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삭아삭

다짐, 위안을 보내주는 편지어플, 느린편지 본문

재미있는 일상

다짐, 위안을 보내주는 편지어플, 느린편지

우주의쌀알 2019. 5. 6. 02:56

요즘 중학생, 고등학생 들에게 인기라는 느린편지를 이야기 해 보겠습니다.
느린편지라고 해서 느리게 가는 편지라서 참 감성적이라 생각했는데, 느린편지 운영자님과 대화를 해보니 요즘엔 중학생, 고등학생 분들이 '다짐', '위로' 를 위해 느린편지를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하더군요

우리야 학창시설이 가장 좋았다 생각하지만 사실 돌이켜보면 그때도 힘든건 참 많았었습니다.
지금보다 덜(?) 힘들다고 느껴지니 과거 학창시절이 더 좋았다 라는 생각을 하는 걸지도 모르겠어요

느린편지는 안드로이드 전용이라고 합니다.
아이폰은 지금 현재로서는 전혀 계획이 없다고 하네요 ㅎㅎㅎ

느린편지앱은 구글 플레이에서 금방 찾을 수 있어요

구글 플레이 느린편지


가입은 카톡으로 가입, 페북으로 가입, 이메일로 가입이 있는데 전 이메일로 가입을 했습니다.
어차피 자동로그인이 될텐데...그나마 뭐 개인정보..하.하.하

 

느린편지 이메일 가입 페이지

이메일 가입은 이메일, 비번, 닉넴 그리고 연령대만 선택하면 됩니다.
간단하니까 이메일 가입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지금 이 순간을 나중에 다시 받았으면 해서 오늘 찍은 사진을 다음달로 보내 봤습니다.

 

느린 편지 보내기

빠르게, 천천히, 계절 , 날짜 지정을 누르면 각 메뉴가 밑에 나타납니다.
천천히 메뉴 밑에 한 달 메뉴가 있습니다. 한 달 안에 랜덤으로 보내준다고 하더군요.
날짜 지정을 누르면 달력이 나와서 원하는 날짜에 받을 수 있습니다.

 

느린 편지 나에게 보내기

맨위에 내 아이디가 나오네요. 그리고 그 밑엔 느린편지 운영자 아이디가 나오구요.
느린편지라고 해서 느린편지를 클릭해서 보내면 ..운영자에게 갑니다 ㅎㅎㅎ

그러니 당연히 맨 위에 있는 , 화살표로 표시된, 나에게 보내야 합니다.
그래야 편지가 나에게 오죠



그리고 속닥속닥 상담소도 있네요. 이건 익명이라 누가 쓴건지 전혀 모르네요. 편하게 묻고 편하게 답하는 곳 같아요

속닥속닥 상담소 - 익명 게시판

 




느린편지에 대한 리뷰는 이게 전부에요
이제 기다리면 느린편지가 옵니다.

이메일 가입, 편지 보내기, 날짜 선택, 그리고 기다리기
참 단순하네요 ㅎㅎㅎ

'지금은 어때?' 
'아직 그사람과 함께니?' 
'원하는 일은 잘됐어? '
'난 이제 더이상 포기 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나의 다짐이나 위안을 위한 편지를 많이 보낸다고 하네요.


만약 여러분이 미래의 나에게 편지를 쓴다면 어떤 글을 보낼 지 궁금해지네요

Comments